님 님 많이 기다리셨죠! 프립레터가 왜Z감자로 변신을 마치고 돌아왔어요🎉 처음이라 어색하고 낯설기만한 회사와 주어진 업무들. 일도 일상도 모두 잘해내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감자가 요즘 뜨는 취미, 여가생활을 소개해드려요! 웨지감자처럼 모두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취미트렌드 레터로 매주 찾아갈 예정이니 앞으로 우리 수요일 퇴근 후 바삭하게 만나요🍟
데구르르... 안녕하세요. 오늘은 6개월 인턴 후 정규직 첫 출근날이었어요. 인턴하는 동안 업무에 익숙해졌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모르는거 투성이더라구요..😥 잘해야한다는 강박관념 탓인지 간단한 업무도 실수해버렸어요.. 그래도 이틀만 더 출근하면 주말이니까.. 조금만 더 힘내야겠어요!
데구르르... 오늘은 6개월 인턴 후 정규직 첫 출근날이었다. 인턴하는 동안 업무에 익숙해졌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모르는거 투성이...😥 잘해야 한다는 강박관념 탓인지 간단한 업무도 실수하고.... 휴.. 나도 프로페셔널한 직장인이 되는 날이 오겠지..?
퇴근길 순삭
🎧 퇴근길 피로 싹 녹여버리는 팝송모음
가끔 그럴 때 있잖아요, 퇴근길 지하철에서 운좋게 자리가 나서 앉았는데 오늘은 너무 지쳐서 아무것도 하기 싫은 기분! 그럴 때 저는 마음에 드는 퇴근길 플리(플레이리스트)를 하나 골라 눈을 감고 조용히 들으며 쉬곤해요. 가장 자주 듣는 건 떼껄룩님의 퇴근길 플리인데, 앞쪽에 실제 지하철 방송까지 삽입되어 있어 진짜로 현실감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요즘 여기저기에서 자꾸 마주치는 영상이 있던데... 바로 미용실 마감 30분 전, 휴가 나온 군인 등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만한 일상 속 상황을 보여주는 유튜브 채널, 숏박스! 실감나는 연기 탓에 자꾸만 마스크 밑으로 웃음이 새어 나와요. 이제 3개월된 채널이라 아직 영상이 22개밖에 올라오지 않아서 조금씩 아껴봐야 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