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의 최애 회사 복지 제도는 복지포인트랍니다!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복지포인트가 있어서 주말에는 회사 분들과 함께 딸기를 따러 갔다 왔는데요. 딸기밭에 갈 생각에 신나서 출근할 때보다 더 일찍 일어난 거 있죠?🤭 딸기도 한 바구니 따고 딸기 케이크도 만들고 딸기청과 잼까지 사와서 양손 가득 딸기템을 가져와버렸지뭐예요😂 그래도 가득 쌓인 딸기템을 보면 마음이 풍족해지는 기분이 든답니다..! 이 정도면 최애 복지제도라고 자랑할만하지 않나요?
감자의 마음에 쏘옥 들어온
구독자들의 야메추를 소개해드릴게요~!
야근엔 화끈한 중국음식이죠!🥘
저번주 정말 다양한 메뉴의 야메추가 들어왔습니다! 떡볶이, 치킨, 짜장면, 닭발 등 여러분들이 올려주신 사진 덕분에 하염없이 입맛만 다시는 사람이 되었는데요🤤 하지만 이 다양한 메뉴들 중에도 가장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신 메뉴는 마라탕이었습니다! 화끈하게 후루룩 먹고 빨리 끝내자는 의견이 특히 많았어요. 또한 많은 사람들이 함께 먹는거고 옆 부서에서 낄 수도 있으니 무조건 양이 많은 음식을 시키자는 의견도 많았답니다! 모두들 감자를 위한 야메추 너무 고마워요😘 앞으로 외롭지 않게 야근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벤트 당첨되지 못하신 분들도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감자의 월급날은 또 돌아오니깐요~!
"야근은 뭐니뭐니해도 많은 사람들과 나눠먹을 수 있는 큰 떡볶이가 진리..!"-dme***
디즈니 덕후들~! 디즈니 명곡이 로우파이 장르로 리메이크되어 나왔다고 합니다!!😆 로우파이 장르는 사람의 심박 수와 일치하는 분당70~90bit의 빠르기로 차분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가 특징인데요. 재택 활동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집중할 때나 휴식할 때 듣는 음악으로 로우파이를 찾는 사람이 늘어난 것 같아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나온 것이 바로 미니 마우스가 좋아하는 디즈니 명곡 로우파이 리메이크 버전입니다! 편안하게 집중하고 싶을 때 다들 들어보는 거 어때요?
대한민국 표준 29살은 어떤 모습을 하고 어떤 방식으로 살아갈 것 같나요? '내 나이에 이 정도는 해야 하지 않나?' 이런 생각 다들 한 번쯤 해보셨을 거예요. 다른 사람들과 끝없이 비교하면서 스스가 초라하다고 느껴지곤 한다면 이 영상을 추천드려요! 영상에서 던지는 표준에 대한 질문들에서 많이 느끼고 위로받을 수 있을 거예요. 내 인생의 기준은 내가 정하는 거니까! 정해진 표준은 없으니 우리 이제 자신을 사랑하며 스스로 그 기준이 되어 살아가요😊
AC(after corona) 3년을 맞이하며 마스크 덕에 화장품을 덜 쓰게 된 감자는 역시 지출 총량 보존의 법칙대로 그 돈을 다 향수에 쓰고 있는데요😅 그 중 감자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인 딥디크가 한국에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는 소식에 바로 다녀왔답니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딥디크 플래그십 스토어는 향의 감각을 이미지로 표현한 곳이었습니다. 나선형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프랑스 가정집 컨셉으로 꾸며진 쇼룸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부엌, 욕실, 서재, 거실 등의 모든 공간이 딥디크 제품으로 가득 차있고 식기, 컵, 옷, 수건 등도 원한다면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토어를 나서는 감자의 손에는 결국 무화과 향 향수가 하나 들려있었는데요..! 일상에 환기가 필요할 때, 새로운 감각을 느끼고 싶을 때, 이번 주말은 가로수길 딥디크 플래그십 스토어에 놀러 가보아요~!
감자의 차애 사내복지는 자유로운 사무용품 구매인데요! 이 제도를 통해 감자네 회사분들은 취향에 맞는 다양한 사무용품을 구매하고 있어요. 여러분은 회사 복지비로 사무 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면 어떤 것을 사고 싶으신가요? 감자는 내 돈으로 사기는 아깝지만, 잘 쓸 것 같지도 않지만, 이게 왜 가지고 싶은지도 모르겠지만, 왠지 모르게 가지고 싶은 그런 물건들을 사고 싶은데요. 복지비를 무한대로 쓸 수 있다는 그런 행복한 상상을 하며 텐바이텐 장바구니를 꾹꾹 눌러 담아 보았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선인장 모양의 가위입니다! 책상 위의 식물 킬러인 감자에게 플랜테리어는 남의 일 같았는데 드디어 저도 흉내를 낼 수 있겠어요! 가위 잘 쓰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것도 사무용품이 맞다구요~!
파워 J인 감자는 배터리 잔량이 40% 아래로 떨어지면 갑자기 마음이 너무 불안해지곤 하는데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무려 핸드폰, 워치, 무선이어폰까지 한 번에 충전할 수 있어요!! 충전은 원래 회사에서 하는게 국룰이잖아요. 소소하지만 확실한 횡령을 위한 꿀템이랍니다~!